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주얼 끝판왕에 고급지게 이쁘고 몸매 각선미 대박인 그녀 바로 우주소녀 보나 WJSN BONA




본명


김지연(金知姸)


출생 생일


1995년 8월 19일 (23세), 대구광역시 달서구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오빠


신체


163cm, 42kg, 발 사이즈 220mm


혈액형


A형


학력


대구남송초등학교 (졸업)

송현여자중학교 (졸업)

송현여자고등학교 (전학) →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별명


뽀, 뽀랑둥, 보토, 보나토끼, 뽀우나, 보나 공주님, CG연, 이리보나 저리보나 예쁜보나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 모음 https://www.instagram.com/bn_95819/


웨이보 https://weibo.com/6563165013




ENTERTAIN.NAVER.COM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과 보나의 힐링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됐다. 달달한 분위기가 펼쳐졌지만, 미궁에 빠진 심이영과 연준석의 관계로 인해 예측 불가한 전개가 이어졌다.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




ENTERTAIN.NAVER.COM
[TV북마크]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힐링로맨스 시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과 보나의 힐링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됐다. 달달한 분위기가 펼쳐졌지만, 미궁에 빠진 심이영과 연준석의 관계로 인해 예측 불




ENTERTAIN.NAVER.COM
[헤럴드POP=김나율기자]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편안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보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수한 매력의 사진을 게재했다. 보나는 사진과 함께 "당하헬 하는날"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TOPSTARNEWS.NET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가 커피차 인증에 나섰다.지난 8일 보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끼야아아아악감사합니다.…




GREENPOSTKOREA.CO.KR
[그린포스트코리아=이재훈 기자] KBS2 수목드라마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의 상큼한 미모가 화제다.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KBS2…




KYEONGIN.COM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우주소녀 보나가 화제다. 보나는 얼마전 우주소녀 인스타그램에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 당부 영상을 게재했다...




GVALLEY.CO.KR
[G밸리뉴스 지선우 기자]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의 화사한 꽃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5일 주요 포털사이...